200925 엔테크서비스 인턴 코딩테스트 후기

coding test

  • 120분에 알고리즘 4문제, SQL 1문제가 출제되었다.
  • SQL
    •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를 풀어보았다면 무난히 풀 수 있었다.
    • 요즘 SQL을 물어보는 코테도 늘어나고 있는데, 대비를 해두면 좋을 것 같다.
  • 프로그래밍
    • 앞 3문제는 쉽고, 뒤 1문제가 어려웠는데, 어려운 문제는 트리 관련 문제였다.
    • 아쉽게도 어려운 문제는 풀지 못했다. 트리 탐색에 관한 문제는 풀어보지 않았기 때문.

총평

  • 트리 문제에 도전하자

+ Recent posts